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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시간 관리 솔루션

근무시간 관리 왜 필요 할까?

  18년 3월근로 기준법 개정안에 의해 5인이상의 모든 사업장은 연장및 휴일 근로를 포함한 주최대 근무시간이 68시간에서 52시간으로 변경되었으며, 근로자의 근무시간에 대해 기록 관리할 필요가 있다.

근무시간 관리 도입 효과

  • 법정근로시간준수
    근로시간 규제에 대한 근로시간 기록 및관리
    직원별 유연 근무제 설정 및 관리
    합리적인 야근수당 지급
  • 체계적인 업무를 위한
    시간 설계기능 제공
    PC 통제를 통해 눈치보지 않는 정시퇴근
    근무시간 관리를 통해 업무 효율 확대
    효율적인 인력 관리 / 비용 절감 가능
    계획적/효율적 연장 근무 시행
  • 균형있는 워라벨 문화 조성
    일·가정양립으로 개인의 삶의 조화와 균형 추구
    유연하고 자유로운 조직 문화 조성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춰 근로 의욕 상승 효과

워크 매니저 프로세스

워크 매니저 제공 기능

근무 시간 기록 관리
PC 사용시간 기준 근무 시간 기록 관리 (자리 비움,회의, 출퇴근 등)
전사/부서/사용자/PC 별 근무 시간 리포트 제공(일/주/월별)
초과 근무 모니터링 및 남은 업무시간 관리
근무 이력 엑셀 다운로드 가능
사용자 임의 조작 불가능
PC 시간을 조작할 수 없도록 NTP서버 동기화
주기적으로 동기화 및 정확한 PC사용 시간 기록
에이전트 강제 종료/삭제 등 우회 방안 차단
Mobile App 지원
GPS를 통해 설정한 근무지에서 출근 가능
Mobile과 PC에 연동으로 Mobile을 통한 결재 신청/승인 가능
PC와 동일한 모바일 기능으로 업무 접근성 확대
근로시간 정책 설정
전사/부서/사용자 별 근로시간 정책 설정
설정 시간에 PC 자동 잠김, 점심 등 지정 가능
자리비움(이석)에 대한 설정 및 관리 가
사용자 PC 통제
PC 통제 전 사용자에게 주기적으로 알림, 업무 종료 유도
정해진 근무 시간 외 PC 화면 잠금
승인되지 않은 연장 근무 방지
편리한 관리자/결재자 시스템
업무 외 연장 근무를 위한 승인 결재 가능
초과 근무/연차/출장에 대한 신청/승인/반려 등 자체 결재 제공
엑셀을 통한 직원 정보 일괄 업로드 가능
Work and Life Balance!!
일과 삶의 양립을 통한 체계적인 근무시간 관리 ‘워크 매니저’와 함께하세요.

워크 매니저 사용자 구성